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남자 경량 패딩조끼 루이까스텔 CLMJP982로 남친에게 선물을

by 푸꼬 2020. 3. 5.


가볍고 따뜻한 루이까스텔 CLMJP982 

구스다운 남자 경량 패딩조끼 



루이까스텔에서 판매중인 브이넥 경량 구스다운 남성 골프 패딩 조끼인 CLMJP982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요즘은 따뜻해져서 두꺼운 옷을 입기에는 부담스러운 날씨인데 때마침 시기 적절하게 득템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어보니 몸에 착착 달라붙듯이 착용감도 좋고 따스한 포근함도 있습니다. 와이셔츠에 입어도 어울리고 체크 남방에 코디를 해도 잘 어울리는 군요. 저는 주로 체크 남방에 코디를 해서 입고 다니며 일을 합니다. 남친에게 선물로 준비하면 좋아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루이까스텔 구스다운 남자 경량 패딩조끼 앞모습 입니다. 주머니가 잘 안보이는 데 바깥으로 손주머니 두개 있습니다. 골프웨어 회사에서 먼들어서 그런지 디자인이 싼티가 나는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루이까스텔 구스다운 남자 경량 패딩조끼 앞모습





자꾸 봐도 귀여운 루이까스텔 로고, 피카소가 너무너무 사랑했다는 애견인 닥스훈트입니다.


1






골프웨어 답게 약간의 간지를 살려 라운드 라인을 도드라지게 했네요.


2





안쪽에 붙어 있는 구스다운 베스트 패딩다운 인증입니다.


3





구스다운 솜털 80%, 깃털 20%.


4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 어정쩡 하지만 뒷모습입니다.


5





브이넥에 달려 있는 루이카스텔 로고


6





손바닥 만한 파우치도 같이 제공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사코슈나 배낭에 넣고 다니기  딱 좋습니다.


7






8



루이까스텔 남자 경량 패딩조끼는 천상 봄 가을에 간절기에 부담없이 입으라고 만든 제품 같습니다. 겨울에 입기에는 약간 부족한 듯 하고 가벼워서 날아갈 듯한 느낌입니다. 별 차이가 없는 듯 하지만 디자인이나 품질이 좋아서 입어보면 뭔가 있어 보이는 듯 한 느낌도 들고요. 모델명은 루이까스텔 CLMJP982입니다.

이상으로 루이까스텔 구스다운 남자 경량 패딩조끼의 후기를 마침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